아이돌부터 본격적 배우로 활약 stage는 점점 확대 중 ~
本屋さんに行くの忘れてたわん(^_^;)
他のは送られてくるけどこれはねぇ~~~
「女性自身」10月3日号
Jさん面倒だから面割れてても重要部分抜いちゃいましたん((´∀`))ケラケラㅋㅋㅋㅋㅋ
欲しいのはこっちよん(´艸`*)💕💕
에너지의 근원은 라면입니다(웃음)
아이돌 그룹 ZE : A의 멤버로 데뷔, 최근에는 배우로서 '상속자들'등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. 일본의 팬들에게도 친숙한 박형식 (25)가 약 1 년 만에 단독으로 일본을 방문했다. "일본에 오면 먼저하고 싶은 것은,라면을 먹을 것입니다!하지만 일 전에 먹지 않도록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에게 멋진 나를 보면 좋겠다기 때문에 (웃음)
발군의 스타일 모델도 해내는 그는 카메라 앞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인터뷰에서 천진난만한 미소 잃지 않는다. 처음으로 도전 한 사극 '화랑'촬영 때의 추억은 몸짓 손짓을 섞어 열변했다.
한여름의 엄청난 더위에 한복을 입고 가발을 쓰고, 난투 장면을 촬영하고 정말 힘들었다.같은 해 값의 배우들과 서로 서로 격려해, 젊은 에너지로 어떻게든 극복했지만, , 어떤 때는 기온이 39도까지 상승하여 주민들에게 위험을 알리는 사이렌이 울리고, "집안에 들어 가지 않으면 위험하다" 라고 방송이 흘러 그런 상황에서도 우리들은 '워 ~~~ "라고 기세를 올리고있었습니다.
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OST도 담당하고, 노래도 팬들을 즐겁게했다. "준비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, 언젠가 앨범도 내고 싶습니다」9 월 29 일부터 한국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주연작 '힘쎈 여자 도봉순"CS 방송'위성 극장 '이 일본에서 방송 시작. 이 가을은 형식의 미소에 매료 될 것!
こ~~~んなで良いかしらん❔❔(^_-)-☆
0コメント